HOME > PR Center > News
  • 최고관리자
  • 16-09-20 18:19
  • Trackback
  • 763

'더 패키지' 하시은, 서현진 이어 최우식과 케미 '기대만발'

하시은이 서현진에 이어 최우식의 친구로 분한다.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오해영(서현진 분)의 사이다 친구 오희란 역으로 톡톡 튀는 매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과시한 하시은은 2017년 방영 예정인 JTBC 12부작 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에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역할을 맡았다.

윤소소(이연희 분)에 이은 서브 여자 주인공 한소란 역을 맡게 된 하시은은 극 중 30대 여성의 일과 사랑, 인생에 대해 현실감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웹디자이너로 분하며 연애와 결혼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보여 줄 예정이다.

하시은은 영화 '부산행'을 통해 천만배우로 자리매김한 최우식과 호흡을 맞춘다. 하시은과 최우식은 정용화(산마루 역)-이연희 커플과 함께 드라마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커플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동안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을 통해서 꾸준히 연기력을 다져온 하시은은 '더 패키지'를 통해 첫 서브 여주인공으로 나서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 패키지'는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현지 가이드와 관광객 8명이 여행을 하며 펼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경쾌하게 담은 드라마로, 다른 인생을 살아왔고 여행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적도 다른 사람들이 '프랑스 패키지여행'이라는 공통분모로 어쩔 수 없이 관계를 맺고 예기치 못한 사건도 함께 겪으며 소통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 작품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현재 국내 촬영을 마치는 대로 9월 초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프랑스로 로케이션을 떠날 예정이다.

이슈팀 ent1@segye.com

Comment

2F Baeksong, 43-60 Chunho-dong, Gangdong-gu, Seoul, Korea, 134-861    T 02.6925.0012   F 02.515.7783   E kstarent@naver.com
copyright (c) Kstar ENT. All Rights Reseved.